슈퍼볼 59 확률: AFC 파워 랭킹 1위에 오른 빌스 볼트

슈퍼볼 59 확률: AFC 파워 랭킹 1위에 오른 빌스 볼트

슈퍼볼 59 확률: AFC 파워 랭킹 1위에 오른 빌스 볼트

Blog Article

이전에 무패를 기록했던 캔자스시티 치프스를 꺾고 버팔로 빌스가 1위를 차지하면서 AFC 파워 랭킹 상위권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미리보기에서 빌스가 우승 후보로 선정되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어떤 일이 벌어졌다고 말하기는 어려웠습니다.

또한 피츠버그 스틸러스는 라마 잭슨과 볼티모어 레이븐스를 다시 한 번 중단시켰고, 로스앤젤레스 차저스는 늦게 득점하여 방문 중인 신시내티 벵갈스를 꺾었습니다. 휴스턴 텍사스는 휴스턴이 MNF 베팅 후보로 선정되면서 불운한 댈러스 카우보이스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목요일 12주차에는 원정팀 피츠버그 스틸러스가 클리블랜드를 상대로 4점 차 우승 후보로 선정되는 등 상황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NFL 선물 배당률을 살펴보면 캔자스시티가 슈퍼볼 우승 확률에서 +450으로 AFC 팀 중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버팔로(+650)와 볼티모어(+800)도 AFC 최고의 우승 후보입니다.

조쉬 앨런은 4쿼터에 캔자스시티를 상대로 정규 시즌 4연승을 거두며 터치다운 한 번을 성공시켰고, 다른 한 번을 던졌습니다. 또한 앨런은 제임스 쿡이 9개의 캐리로 20야드를 기록하는 동안 러싱 야드에서 빌스를 이끌었습니다. 그 중 2개는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칼릴 샤키르는 앨런의 유력한 타깃으로 부상하면서 12개의 타깃으로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그는 고려해야 할 선수 소품 옵션이 되고 있습니다.

테렐 버나드는 시애틀전 결장 후 지난 세 경기에서 각각 최소 8개의 태클을 기록했습니다.

파워볼

Report this page